자료실
[양식] 2022-겨울학기 이용취소 및 환불신청서
- 등록일
- 2022-12-07
- 작성자
- 금장생활관
- 조회수
- 441
◆ 제출서류
- 겨울학기 이용취소 및 환불신청서 1부
- 본인 명의 계좌사본 1부
◆ 제출방법: dorm@dongguk.ac.kr 메일로 제출서류 첨부하여 발송
- 제목: '2000210000 김ㅇㅇ 2022-겨울학기 환불신청서를 제출합니다.'
※ 빨간색 부분은 작성하지 마세요!
◆ 취소 및 환불규정
◎ 이용개시일 전 취소 - 100% 환불
◎ 이용개시일(당일 포함)부터 1/2기간 내에 퇴관 - 잔여일수의 50% 환불
◎ 이용기간의 1/2 경과 후 퇴관 - 환불불가
구분 | 계절학기 패키지 | 동계학기 패키지 | 비고 |
잔여일수의 50% 환불 | 2022.12.31., 17시까지 신청시 | 2023.01.16., 17시까지 신청시 | 1/2기간 내 |
환불불가 | 2022.12.31., 17시 이후부터 | 2023.01.16., 17시 이후부터 | 1/2기간 초과 |
※ 식비의 경우 관리비와 동일 기준으로 환불하며, 별도 환불은 불가함.
첨부파일중 PDF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