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장생활관

인격수양과 면학정진을 목표로 삼아 학문과 젊음의
조화로 뜻 깊은 대학생활을 도와드립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통] 2022-겨울학기 금장생활관 단체 이용신청 안내
등록일
2022-12-21
작성자
금장생활관
조회수
1361

2022-겨울학기 금장생활관 단체 이용신청 안내

2022-겨울학기(동계방학) 금장생활관 단체 이용관련 사항을 안내하오니 해당 기간 이용을 희망하는 단체는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2022-겨울학기(동계방학) 기간 중 금장생활관 이용을 희망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개방하여 편의 제공

 

2. 기간 및 건물

  개방기간: 2022.12.21.()~2023.02.19.(), 61

  건물반야동(1~21실 기준) 식사 미포함

  ※ 이용정원(반야동 1인실 기준: 280, 2인실 기준: 560)을 초과할 수 없음.

3. 신청기간 및 방법

구분

신청방법

신청방법

단체

이용 희망일 기준 최소 2주 전까지 신청

이용신청서 작성하여 이메일 발송

금장생활관 관리팀 운영시간 내 접수확인

금장생활관 관리팀(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이메일: dorm@dongguk.ac.kr, 연락처: 054-779-0104~6

 

4. 이용기준 및 금액

구분

관리비

입사비

이불대여

비고

1인실

20,000/

4,000/

6,000/

- 입실시간: 14:00

- 퇴실시간: 정오까지

2인실

15,000/

식당이용을 희망할 경우, 50인 이상 이용시 평일 중식에 한하여 사전 조율 가능

총 금액의 10%를 계약금으로 선납하여야 하며, 계약 취소시 환불하지 않음.

사전입실 및 지연퇴실 불가(위반시 1박 기준 추가요금 부과)

이용연장시 입사비 및 이불대여 요금은 추가로 부가하지 않음.

 

5. 이용금액 납부: 개별 안내(대표자 연락 후 납부안내 SMS 발송)

 

6. 취소 및 환불규정

  이용개시일 전 취소 - 90% 환불(계약금 10% 제외)

  나. 이용개시 당일 포함 이후부터 1/2기간 내에 퇴관 - 잔여일수의 50% 환불

  이용기간의 1/2 경과 후 퇴관 - 환불불가

7. 유의사항

  가. 이용기간 중 코로나19 증상 발현으로 자가키트 상 양성으로 확인될 경우, 즉시 전문가용 항원검사 또는 PCR검사 실시 후 본가로 이동하여 자택격리를 시행함(, 해당기간 환불은 불가하며, 해제일 기준 귀관 가능).

  나. 이용자 전원 금장생활관 관생수칙의 상벌규정이 적용됨.

    - 개문시간: 05:00, 폐문시간: 24:00, 관내 주류반입 및 음주, 흡연, 소란 금지

  퇴실 시간 엄격히 준수(입실시간:14:00, 퇴실시간:정오12:00)

    - 조기입실 및 지연퇴실 불가(위반시 1박 기준 추가요금 부과)

  라. 의류 및 세면도구 등은 개별 지참해야함.

  문의: 금장생활관 관리팀(054.779.0104)

 

 

동 국 대 학 교 금 장 생 활 관

첨부파일중 PDF미리보기

파일 열람을 위해서는 아크로뱃 리더 설치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Get Acrobat Reader web logo

첨부파일중 PDF미리보기

파일 열람을 위해서는 아크로뱃 리더 설치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Get Acrobat Reader web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