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2-12-21
- 작성자
- 금장생활관
- 조회수
- 1361
2022-겨울학기 금장생활관 단체 이용신청 안내
2022-겨울학기(동계방학) 금장생활관 단체 이용관련 사항을 안내하오니 해당 기간 이용을 희망하는 단체는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2022-겨울학기(동계방학) 기간 중 금장생활관 이용을 희망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개방하여 편의 제공
2. 기간 및 건물
가. 개방기간: 2022.12.21.(수)~2023.02.19.(일), 총 61일
나. 건물: 반야동(1~2인 1실 기준) ※ 식사 미포함
※ 이용정원(반야동 1인실 기준: 280명, 2인실 기준: 560명)을 초과할 수 없음.
3. 신청기간 및 방법
구분 | 신청방법 | 신청방법 |
단체 | 이용 희망일 기준 최소 2주 전까지 신청 | 이용신청서 작성하여 이메일 발송 후 금장생활관 관리팀 운영시간 내 접수확인 |
※ 금장생활관 관리팀(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이메일: dorm@dongguk.ac.kr, 연락처: 054-779-0104~6
4. 이용기준 및 금액
구분 | 관리비 | 입사비 | 이불대여 | 비고 |
1인실 | 20,000원/박 | 4,000원/인 | 6,000원/인 | - 입실시간: 14:00 - 퇴실시간: 정오까지 |
2인실 | 15,000원/박 | |||
※ 식당이용을 희망할 경우, 50인 이상 이용시 평일 중식에 한하여 사전 조율 가능 |
※ 총 금액의 10%를 계약금으로 선납하여야 하며, 계약 취소시 환불하지 않음.
※ 사전입실 및 지연퇴실 불가(위반시 1박 기준 추가요금 부과)
※ 이용연장시 입사비 및 이불대여 요금은 추가로 부가하지 않음.
5. 이용금액 납부: 개별 안내(대표자 연락 후 납부안내 SMS 발송)
6. 취소 및 환불규정
가. 이용개시일 전 취소 - 90% 환불(계약금 10% 제외)
나. 이용개시 당일 포함 이후부터 1/2기간 내에 퇴관 - 잔여일수의 50% 환불
다. 이용기간의 1/2 경과 후 퇴관 - 환불불가
7. 유의사항
가. 이용기간 중 코로나19 증상 발현으로 자가키트 상 양성으로 확인될 경우, 즉시 전문가용 항원검사 또는 PCR검사 실시 후 본가로 이동하여 자택격리를 시행함(단, 해당기간 환불은 불가하며, 해제일 기준 귀관 가능).
나. 이용자 전원 금장생활관 관생수칙의 상벌규정이 적용됨.
- 개문시간: 05:00, 폐문시간: 24:00, 관내 주류반입 및 음주, 흡연, 소란 금지
다. 입‧퇴실 시간 엄격히 준수(입실시간:14:00, 퇴실시간:정오12:00)
- 조기입실 및 지연퇴실 불가(위반시 1박 기준 추가요금 부과)
라. 의류 및 세면도구 등은 개별 지참해야함.
마. 문의: 금장생활관 관리팀(☎054.779.0104)
동 국 대 학 교 금 장 생 활 관
첨부파일중 PDF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