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22-겨울학기 금장생활관 사무실 및 상담실 운영시간 안내
- 등록일
- 2022-12-28
- 작성자
- 금장생활관
- 조회수
- 1658
2022학년도 겨울학기 중 교내 자율(단축)근무 시행에 따라 금장생활관 사무실 및 상담실 운영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운영기간: 2022.12.26.(월)~2023.02.03.(금), 6주간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연락처 | 비고 |
사무실 | 09:00~17:00 | 10:00~17:00 | 054-779-0104 | 점심시간 12:00~13:00 |
상담실 | 16:30~00:30 | 17:30~00:30 | 054-779-0123 | 저녁시간 18:00~19:00 |
※ 토ㆍ일 및 공휴일 미운영, 상담실은 금강동 상담실 통합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