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3-02-21
- 작성자
- 금장생활관
- 조회수
- 900
2023-1학기 금장생활관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2023-1학기 금장생활관 근로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선발인원
구분 | 상담실 | 근무시간 | 비 고 |
계 | 2명 보현/미륵 (남) 1명, 금강 (남) 1명 | 17:00~24:00 | 4 ~ 6개월 |
2. 접수기간 및 신청방법
가. 접수기간: 2022.02.21.(화) ~ 02.24.(금), 17:00까지
나. 신청방법: 금장생활관 대표 이메일(dorm@dongguk.ac.kr) 접수
3. 제출서류: 붙임파일 참조 (※ 서류 미제출시 선발하지 않음)
가. 근로신청서 1부
나. 성적증명서 1부
※ 성적증명서는 반드시 교내증명발급본만 인정되며, 화면캡처 등 이미지파일 등으로 제출시 미제출로 처리
4. 선발기준
가. 계속 근무자 또는 근무 경험자 우선 선발
나. 선임지도교사 및 관리팀 추천관생
다. 저소득자, 성적우수자 및 고학년 우대
라. 관내규정을 준수하고 품행이 바른 관생
※ 학교근로(국가근로)와 병행할 수 없으며, 선발직후 부터 근로 가능해야 하며, 6월 퇴관 종료 후 마감까지 근무가능해야 함.
5.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주 15시간 내외
나. 근무기간: 2023학년도 1학기(4개월 ~ 6개월)
6. 근무내용
입/퇴실 업무, 인원점검, 업무보조, 행사 지원, 공용실 관리 등
7. 장학금액: 시간급 9,620 원(2023년 최저시급 적용)
8. 합격자발표: 개별 통보 예정
9. 문의: 상담실 ☎ 054-779-0110 (※통화 가능시간: 평일 20:00~23:00)
금 장 생 활 관